10월 20일부터 11월 4일까지 할로윈 시즌 이벤트로 다채롭고 풍성한 혜택 증정

그라비티가 온라인 MMORPG <라그나로크 제로>에서 할로윈 시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월 21일 밝혔다.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제로>에서는 10월 20일 점검 후부터 11월 3일 점검 전까지 ‘2021 할로윈 시즌 의상 이벤트’ 4종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프론테라의 NPC 그라탕 그라시아스에게서 할로윈 시즌 한정 의상 22종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의상 소용돌이치는 불꽃’ 또는 ‘의상 복수자’를 획득한 전체에게 ‘의상 이너 칼라롱’을 지급하며 10일 이상 출석 시 ‘의상 곰인형 가방’도 제공한다.

또한 <라그나로크 제로> 홈페이지에 할로윈 의상 및 10월 페이달 헬로우의 의상을 2종 이상 착용한 후 찍은 스크린샷과 함께 무서운 이야기를 올리는 ‘사연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자 전원에게 ‘의상 샤프 헤드기어’, ‘월드 이동권 20개’를 지급하며 3명을 뽑아 무료캐시를 추가로 증정한다.

그라비티 관계자는 “10월의 빅 이벤트인 할로윈 시즌에 맞춰 이용자분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에 참여해 독특한 디자인의 시즌 한정 아이템도 획득하면서 즐거운 할로윈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