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T’, ‘칼바람나락’에서 꼬마 전설이 30종 제공

라이엇게임즈가 <리그오브레전드(LoL)>의 게임모드 전략적팀전투(Teamfight Tactics, 이하 TFT)와 무작위총력전(이하 칼바람나락)에서 프리미엄 PC방 혜택을 강화한다고 10월 15일 공지를 통해 밝혔다.

라이엇게임즈는 오는 10월 20일 점검 이후부터 <LoL>의 게임모드 TFT와 칼바람나락에서 이용하는 ‘꼬마 전설이’의 기본형 1성 30종을 프리미엄 PC방에서 제공한다.

꼬마 전설이는 칼바람나락에서 데리고 다니거나 TFT에서 직접 조종하는 일종의 아바타로, 이동 속도나 공격 데미지 등 게임에 결정적으로 영향을 주는 차이는 없다.

프리미엄 PC방에서 제공되는 꼬마 전설이는 ▲데마시아 짹짹이, ▲이글이글 뿔보, ▲펭구 깃털기사, ▲그림자 군도 유령이, ▲말랑코 두더지 광부, ▲파수꾼 룬정령, ▲보석박이 수호대장, ▲달빛 살랑꼬리, ▲비취 첨벙둥이, ▲꿀렁이, ▲라라, ▲말랑이, ▲멜리스마, ▲오시아, ▲키키, ▲돌돌이, ▲총총이, ▲톡톡이, ▲별고래, ▲어둠전사, ▲징징이, ▲방울이, ▲팔랑이, ▲번쩍이, ▲아오 신, ▲크링이, ▲으르렁이, ▲배불뚝이, ▲날쌘발, ▲퐁당이 등 30종이다.

꼬마 전설이 30종 제공 혜택은 10월 20일 점검 이후부터 적용되며, 기존 <LoL> 프리미엄 PC방 혜택 및 과금에 포함된다. 별도의 과금율 변동은 없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