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이 최신 IPS 패널을 적용한 신제품 ‘Q32V QHD 프리싱크 75 시력보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Q32V는 32인치 QHD 화면에 75Hz 주사율, 다양한 게이밍 기능, HDR 모드 등을 지원한다. 어댑티브싱크 기술을 지원해 화면 끊김이나 찢어짐 현상을 없앴고, 게임 장르에 따라 6가지 게임 모드를 지원해 적절한 컬러와 성능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화면의 명암비를 자동으로 조절해 주는 섀도우 컨트롤 기능과 더불어 20단계로 컬러를 조절할 수 있는 게임컬러 기능, 조준선, 프레임카운터 등도 지원한다. HDMI, DP 포트를 제공하고 오디오 아웃 단자로 이어폰이나 헤드폰을 연결할 수 있다. 후면에는 100×100mm 베사홀을 지원해 벽걸이나 모니터 암 장착이 가능하다. 스탠드는 틸트, 스위블, 엘리베이션, 피벗을 지원해 다양한 각도를 지원한다.

알파스캔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0월 13일부터 11월 2일까지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자가 구매 사이트에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문화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하고, 네이버 블로그나 다나와 DPG, IT 관련 커뮤니티나 카페에 포토상품평을 올리면 알파스캔 펜타그래프 키보드와 모니터 청소용 키트가 포함된 2만 원 상당의 기프트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