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공포의 할로윈 2021’ 이벤트 시작
상태바
<오버워치> ‘공포의 할로윈 2021’ 이벤트 시작
  • 승인 2021.10.13 15:44
  • 이성훈 기자
  • reporter@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리자드는 이달 말로 다가온 할로윈 데이를 앞두고 FPS <오버워치>에 신규 스킨으로 가득 찬 게임 내 대표 이벤트인 '공포의 할로윈 2021'을 11월 2일까지 3주간 진행한다고 10월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버워치> 플레이어라면 PC, 콘솔 등 오버워치를 플레이할 수 있는 모든 플랫폼을 통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흡혈귀 사냥꾼 브리기테', '흡혈 박쥐 에코', '드라우그 라인하르트', '사티로스 루시우', '관 바스티온' 등 특별 제작된 5가지 신규 전설 스킨이 할로윈 이벤트를 맞아 준비되었다. 지난 이벤트에서 놓친 꾸미기 아이템도 기간 중 잠금 해제할 수 있다.

할로윈 전리품 상자 묶음 상품 50개 구매 시 보너스 할로윈 전리품 상자 10개를 추가 증정하는 혜택도 동시에 제공된다. 해당 전리품 상자에는 최소 1개 이상의 공포의 할로윈 수집품이 포함된다.

아울러 <오버워치>를 플레이하기만 해도 총 9종의 기간 한정 수집품을 제공하는 ‘정켄슈타인의 복수’ 주간 챌린지도 주목된다. 10월 13일부터 빠른 대전, 경쟁전 또는 아케이드에서 특정 횟수 이상 오버워치를 플레이 시 영웅 스킨, 플레이어 아이콘, 스프레이가 차례로 지급된다. 또한 기간 중에는 ‘앙심 품은 유령’, ‘불안정한 좀닉’, ‘수수께끼의 생존자’, ‘광란의 밤’, ‘세 명이 오리라’ 등 이벤트 전용 PvE(플레이어와 인공지능 대결) 난투를 상시 플레이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