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 북스, 스테디셀러 연재 작품 최대 100화 무료 제공 및 단행본 50% 할인

앱마켓 원스토어(대표 이재환)가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콘텐츠 무료보기, 유료 결제 할인 등을 진행하고 게임과 쇼핑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월 8일 밝혔다.

원스토어 북스는 오는 10월 12일부터 24일까지 인기 콘텐츠를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인기 검증 띵작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기간 동안 판타지, 로맨스, 만화와 웹툰 카테고리에서 독자들의 인기를 통해 엄선된 스테디셀러를 작품 형태에 따라 ‘연재 띵작전’과 ‘단행 띵작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연재 띵작전은 10월 12일부터 17일까지 연재 작품을 최대 100화까지 무료 감상 기회를 제공하며, 단행 띵작전은 18일부터 24일까지 단행 콘텐츠를 최고 50% 할인하는 이벤트다.

원스토어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하스스톤(Hearthstone®)> 유저들을 위해 <하스스톤>의 초대형 업데이트이자 RPG 게임플레이 경험을 담은 신규 게임 모드, 용병단(Mercenaries)의 오는 10월 13일 출시에 맞춰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게이밍 쇼핑 유저들을 위한 ‘닌텐도 스위치 OLED’ 출시 기획전도 진행 중이다. 원스토어는 닌텐도 스위치 OLED 출시를 앞두고 지난 9월 24일부터 28일까지 예약 판매 및 구매권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잇다. 원스토어는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구매권을 증정하고, 이 외에도 주요 타이틀 2만 원 할인 쿠폰과 바나나맛 우유 쿠폰 등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원스토어는 LG전자 모바일 앱 ‘LGE닷컴’ 론칭을 기념해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시 선착순 1만 명까지 1천 포인트를 지급하는 행사도 실시한다. LGE닷컴은 LG전자의 최신 제품 정보 확인은 물론 구매까지 가능한 앱이다. 특히 증강현실 서비스로 마음에 드는 제품을 가상으로 설치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