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가 자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을 공식 개설하고,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서린씨앤아이의 온라인 쇼핑몰 ‘서린 익스프레스’는 3개월여 간 내부 테스트를 거쳐 10월 1일 운영을 시작했다. 지스킬, 게일, 팀그룹, 패트리어트,  OCPC, HP, 에이서, 프레데터 등 메모리, SSD, 쿨링 솔루션과 함께 프렉탈디자인, 리안리, 비콰이어트 등 PC 케이스 제품군 등을 판매한다. 매드캣츠, 서멀 그리즐리를 비롯해 서멀라이트 제품도 곧 판매할 예정이다.

리퍼비시 제품도 해당 카테고리를 통해 판매된다. 리퍼 상품 특성상 준비된 수량에 따라 재고가 채워지기 때문에 품절이 길어질 수 있다.

서린씨앤아이는 쇼핑몰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 블로그, 유튜브 등에 서린 익스프레스 오픈 소식을 소개하면 추첨을 통해 서린 익스프레스 쿠폰을 증정한다. 1등 1명에게 20만 원권, 2등 2명에게 10만 원권, 3등 5명에게 5만 원권, 4등 10명에게 1만 원권이 지급된다. 10월 한 달간 쇼핑몰 내 5만 원 이상 구매자는 배송비 3,000원 지원 쿠폰을 증정한다.

서린씨앤아이 영업부 김경호 차장은 “다양한 구매 옵션 제공을 비롯해 직관적인 브랜드, 제품별 메뉴 정리, 결제 시스템 체크 등으로 구성한 쇼핑몰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일반 소비자뿐 아니라 딜러몰, 완제PC 판매처를 통한 몰 인 몰 기능 등을 아우르는 기능도 곧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