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는 80PLUS 골드 인증을 받은 파워서플라이 ‘클래식 II 골드 풀모듈러 화이트’ 출시를 기념해 10월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9월 24일 이후 클래식 II 골드 풀모듈러 화이트 850W, 1050W를 구매하는 소비자는 고급 태극기 세트를 받을 수 있다. 해당 제품을 구입하고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에 구매 영수증과 상품 수령을 위한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구매자가 온라인에 장착 인증 게시글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키보드, 헤드셋, PNY DDR4 메모리 등 경품을 증정한다. 게시글에 행사 제품 본체나 케이블 등이 보이는 이미지를 1장 이상 등록하면 된다. 게시글을 등록하고 마이크로닉스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참여 여부를 접수하면 추첨 대상이 된다.

마이크로닉스 클래식 II 풀모듈러 화이트는 본체와 더불어 보조전원 케이블 연결 단자까지 모든 부분에 화이트 컬러를 적용했다. 기본 제공되는 PCIe 케이블은 내심이 두꺼운 16 AWG 규격으로 설계했다. 마이크로닉스가 자체 개발한 플랫폼 ‘하이브리드-E’가 적용됐고, 2세대 GPU-VR 기술로 12V 전압을 안정적으로 제공한다.

이밖에도 △50도 이하에서는 팬이 멈추는 팬리스 모드 △PC 종료 이후에도 잔열을 제거하는 애프터쿨링 △돌입 전류, 낙뢰, 정전기로부터 PC를 보호하는 SURGE 4K·ESD 15K 등 기술이 적용됐다. 클래식 II 골드 풀모듈러 화이트는 10년의 보증기간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