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어로스 CPU 수랭쿨러 ‘워터포스 ARGB’ 시리즈 출시
상태바
제이씨현시스템, 어로스 CPU 수랭쿨러 ‘워터포스 ARGB’ 시리즈 출시
  • 승인 2021.09.27 16:13
  • 정환용 기자
  • itman@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가바이트의 공식 수입사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중석)이 AORUS 일체형 CPU 수랭쿨러 ‘워터포스 ARGB’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워터포스 ARGB 시리즈는 전작 ‘어로스 워터포스 X’ 시리즈와 같이 240mm, 280mm, 360mm 등 3개 제품으로 출시됐다. 사용자가 시스템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온도에 따라 다른 컬러를 표시하는 ARGB 디스플레이를 탑재했고, 330도 회전하는 LCD 디스플레이로 조립 후 원하는 각도로 세팅할 수 있다.

그래핀 나노 윤활유를 사용한 슬리브 베어링 쿨링팬을 탑재한 워터포스 ARGB 시리즈는 더블 볼 베어링을 쓴 제품보다 6% 더 조용하고, 기대 수명은 2.1배 더 길다. 또한, 어로스 제품들과 LED를 동기화할 수 있는 기가바이트 소프트웨어 ‘RGB 퓨전 2.0’을 지원한다. 함께 출시하는 어로스 ARGB 쿨링 팬을 추가로 구성하면 어로스 감성의 RGB 튜닝 PC를 꾸밀 수 있다.

새로운 워터포스 ARGB 시리즈는 기가바이트 본사 공식 서비스 규정에 따라 5년간 무상 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보증기간 내 제품으로 인한 누수가 발생하면 기가바이트에서 제공하는 누수 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