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이 무선 게이밍 헤드셋 ‘로지텍 G435 LIGHTSPEED’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G435 게이밍 헤드셋은 블랙, 블루, 화이트 등 3가지 컬러 라인업으로 제작됐다. 165g의 무게로 하루종일 착용해도 불편함이 없고, 기존 로지텍 헤드셋보다 작은 크기로 디자인돼 누구나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신제품에는 로지텍 라이트스피드 무선 기술과 2.4Hz 대역폭의 블루투스 연결을 지원한다. PC는 물론 게임 콘솔, 모바일 기기와도 자유롭게 호환된다. 40mm 드라이버가 적용됐고 디스코드 인증을 받은 듀얼 빔포밍 마이크가 내장됐다. 특히 내장형 마이크는 주변 소음을 줄여주고 사용자 목소리를 증폭시켜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

로지텍은 G435가 로지텍 제품 중 가장 자연과 공생을 추구하는 지속가능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고품질의 탄소 상쇄 재원을 조달해 제품에서 발생하는 탄소량이 0에 수렴하는 ‘카본뉴트럴’(CarbonNeutral) 인증을 받았고, 플라스틱 부분에는 22% 이상의 사후 재활용 가능 성분이 포함돼 있다. 제품 박스도 산림경영 인증시스템(FSCTM) 인증된 숲에서 가져온 종이를 사용한다.

로지텍 코리아 윤재영 지사장은 “이번에 선보이는 G435 게이밍 헤드셋은 PC게임, 콘솔, 모바일게임 등 다양한 플랫폼을 자유롭게 오가며 플레이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제품 라인업을 탄탄하게 꾸려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