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을 되찾기 위해 떠나는 정령 ‘글리머’의 환상적인 심해 탐험
언리얼 엔진4로 재현한 생생한 일러스트와 섬세한 음악으로 진정한 힐링 선사

퍼펙트월드 게임즈(대표 노효인)가 서비스하고 Glimmer Studio(글리머 스튜디오)가 개발한 신작 횡스크롤 플랫폼 게임 <Lumione(루미원)>이 오는 10월 13일 닌텐도 스위치와 스팀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9월 23일 밝혔다.

<루미원>은 주인공인 심해의 정령 ‘글리머’가 빛을 되찾기 위해 떠난 모험을 담았으며, 이 과정에서 겪게 되는 곤경과 시련, 그리고 극복해 나가는 이야기를 통해 기존의 어드벤처 게임에서 경험하지 못했을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이 게임은 약 170여 가지의 스테이지와 확장 시스템으로 구성되었으며 점프, 등반, 비행 등 여러가지 조작을 활용해 결승점까지 무사히 도달해야 한다.

특히 각각의 스테이지에서는 언리얼 엔진4로 구현된 몽환적인 심해 세계를 경험할 수 있으며, 섬세한 배경 음악까지 더해져 환상적인 모험의 감정을 고스란히 전달한다.

뿐만 아니라 스테이지를 완료할수록 악랄해진 난이도를 자랑, 많은 전략과 다양한 시도가 요구되며, 클리어 시 재미와 성취감까지 느낄 수 있다.

이번 정식 출시 버전은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등 언어를 지원한다.

현재 닌텐도 스위치 스토어에서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며, 스팀에서는 정식 출시일인 10월 13일부터 출시 첫 주 동안 10% 할인 혜택이 제공될 방침이다.

이밖에 정식 출시에 앞서 스팀에서 <루미원>을 찜 목록에 추가하고, 데모 버전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