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 투 야라 게릴라 투어’ 10월 6일까지 진행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는 액션 FPS 신작 <파크라이6>의 정식 출시 전 국내 팬들을 대상으로 <파크라이6>의 한국식 오픈월드를 체험할 수 있는 '웰컴 투 야라 게릴라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월 17일 밝혔다.

웰컴 투 야라 게릴라 투어 이벤트는 오는 10월 6일까지 진행된다. 팬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파크라이6>의 배경이 되는 카리브해 중심부 열대 낙원 지역인 ‘야라(Yara)’의 분위기를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오프라인 공간을 방문하거나 온라인 공연 영상을 즐기며 이색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웰컴 투 야라 게릴라 투어 이벤트는 푸드 투어, 펍 투어, 서핑 투어, 뮤직 투어 등 총 4가지 테마로 나뉘어 진행된다. 먼저 푸드 투어, 펍 투어, 서핑 투어는 하바나 인디 클럽, 쥬벤쿠바, 쿠바왕, 나루서프 앤 바 등 야라 지역을 연상시키는 다양한 공간들과 연계해 현실 세계에서 야라 지역의 혁명군이 되어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장소에서는 야라 커피, 야라 샌드위치, 야라 드링크 등 파 크라이 6의 분위기를 연출한 특별 메뉴들을 다양한 현장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웰컴 투 야라 뮤직투어는 라틴음악 뮤지션인 ‘큐바니즘’과 함께 한다. 큐바니즘은 국내 쿠바 음악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는 밴드로 이번 <파크라이6>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새롭게 작업한 ‘독재여, 안녕! (Adios, Dictadura!)’ 뮤직비디오를 특별 공개하고 시청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유비소프트는 웰컴 투 야라 게릴라 투어에 참여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PlayStation®5 콘솔 및 Far Cry 6 Antón & Diego Castillo–Lions of Yara, Assassin’s Creed® Animus Collection–Master Assassin Ezio 등의 프리미엄 피규어, 유비소프트 게임 할인 쿠폰, 혁명 보급품, 유비소프트 굿즈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불가피하게 현장에 참여하지 못하는 사람들도 자신의 SNS에 이벤트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특별 경품을 제공한다. 

웰컴 투 야라 게릴라 투어 이벤트에 대한 캠페인 영상 및 이벤트 장소, 참여 방법, 경품 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이벤트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는 10월 7일 정식으로 출시하는 <파크라이6>는 최근 강렬한 액션과 스토리텔링이 결합된 콘텐츠 로드맵을 발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파크라이6>는 현재 사전 예약 중으로, PC와 Xbox Series X|S, Xbox One, PlayStation®5, PlayStation®4, Stadia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