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톤엔터테인먼트(대표 유태호)는 호러 액션 MMORPG <다크에덴>에서 추석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9월 16일 밝혔다.

이번 ‘추석 레이션’ 이벤트는 9월 15일 수요일부터 9월 29일 수요일까지 14일간 진행되며, 기간 내 접속 시 ‘이벤트 은총’ 버프가 부여되며, 1시간마다 특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추석 선물 상자’가 자동 지급된다. 이를 통해서, 2옵션 크리스탈, 향상된 상급 2옵션 강화석, 철벽, 광폭, 강력의 향 등 레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몬스터 처치 시 일정 확률로 명절 음식 재료 (고기, 햄, 새우, 밀가루)를 획득 할 수 있으며, NPC를 통해서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서, 프타 장비 강화석, 에테르 4종, 단풍 나무 상자 3종, 전장의 명예, 최강 장비 강화석, 마스터 큐브, 소울스톤 4종, 큐브 오프너, 치장의 상자 등 최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명절 음식 재료를 NPC에게 주면 다양한 버프를 받을 수 있는 명절 음식으로 교환할 수 있다. 명절 음식 사용 시 10분 동안 유지되는 특수 버프 효과를 부여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접속 시 레어 아이템이 있는 ‘일반, 고급, 최고급 단풍 나무 상자’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다. 이를 통해서, 유과 3종, 스페셜 펫 체인저, 확정 펫 상자, 제니시스 특수 방어구, 최강 장비 등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한편, 7월 오픈 한 루키 월드는 캐릭터의 성장 및 게임 적응에 특화 된 신규 월드로 초보 및 복귀 유저 모두가 편하게 적응 할 수 있도록 구성 되었다. ▲원활한 캐릭터 성장을 위한 밸런스 수정 ▲일부 마켓 아이템 판매 제한 ▲프리미엄 미션 시스템 도입 레벨 및 콘텐츠 제한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유태호 대표는 “9월 한가위를 맞이하여 지금까지 <다크에덴>을 꾸준히 즐겨 주신 고마운 유저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 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