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카카오게임즈는 긴 추석 연휴를 보다 재미있게 즐기기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게임즈의 MMORPG <오딘>은 오는 10월 6일까지 ‘한가위 특별 던전’을 업데이트한다. 이곳에서는 한정 아이템 ‘달빛 송편’을 비롯해 ‘골드’, ‘각인 도장 조각’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몬스터 ‘복토끼’를 처치할 경우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모두에게 일주일간 출석 일 수에 따라 ‘달빛 송편’을 비롯한 아이템을 선물하고, ‘전투력 성장 지원 미션’을 진행하는 등 연휴 기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이용자와 함께 추석을 기념할 계획이다.

PC 온라인게임 <이터널 리턴>은 9월 17일부터 23일까지 게임 한 판마다 주어지는 ‘닭 혹은 곰 사냥 미션’을 진행, 미션을 달성한 이용자들은 최대 ‘4,000 게임머니(A-Coin)’를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역시 9월 26일까지 게임 플레이 타임에 따라 포인트를 획득하고, 이를 모아 ‘추선 전통 의상 상자’ 등의 게임 아이템부터 고급 그래픽카드, 블루투스 이어폰 등의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달달한 한가위 꿀보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추석을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여러 게임 속, 다양한 방식의 이벤트를 기획해 이용자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이용자 입맛에 맞춘 다양한 게임들의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