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0일까지 추석맞이 ‘달토끼’와 함께 달나라 낚시 미니게임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소용돌이’ 신규 모드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민족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하고, 신규 게임 모드인 ‘소용돌이’를 업데이트했다고 9월 1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로 시작되는 추석 이벤트는 10월 2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이용자들은 공원 내 위치한 달토끼 NPC와 함께 달나라 낚시 미니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런너들은 <테일즈런너> 내 달리기, 이벤트 보상, 미션 등을 통해 ‘은하수 지렁이’를 획득할 수 있고 해당 미끼로 낚시 미니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미니게임을 통해 이용자들은 신규 아이템인 은하수 코인을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코인을 이용해 추석 매점 및 추석 뽑기 판 등에서 신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추석 매점과 추석 뽑기 판에는 이용자들이 추석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도록 종합 선물세트처럼 지금까지 나온 이벤트 채널들의 아이템들과 레전드리 박스들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게임 모드인 ‘소용돌이’도 추가됐다. 이 게임 모드는 이용자들이 소용돌이에 입장할 시 ‘넷이서 한마음’, ‘도깨비 달밤에 춤추듯’, ‘팀하모니’ 등 ‘신나게 달리기’ 채널의 일부 협동 팀전 맵 7종을 랜덤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한가위를 기념한 출석 이벤트로 10월 26일까지 감정의 제도 핵심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한가위 출석판’이 추가된다. 신규 아이템으로 상점 내 나비 콘셉트의 신규 복장인 ‘나빌레라 패키지’가 추가되며, 공원 내 추석맞이 총 8개의 한복 복장 세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청풍명월’ 캡슐이 추가됐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김유진 팀장은 “민족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테일즈런너>를 사랑해 주시는 런너 여러분들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이전에 진행했던 이벤트 아이템들까지 모두 포함된 레전드리 박스를 제공하는 만큼 많은 분들이 접속하시고 즐겨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