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텍컴퍼니, 스테레오 게이밍 헤드셋 ‘비전텍 오니쿠마 X15 Pro’ 출시
상태바
비전텍컴퍼니, 스테레오 게이밍 헤드셋 ‘비전텍 오니쿠마 X15 Pro’ 출시
  • 승인 2021.09.14 17:49
  • 정환용 기자
  • itman@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전텍컴퍼니(대표 박찬석)는 RGB 기능을 포함한 스테레오 게이밍 헤드셋 ‘비전텍 오니쿠마(ONIKUMA) X15 Pro’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X15 Pro는 헤어밴드에 RGB LED가 적용된 헤드셋으로, 3.5mm 포트를 사용해 PC는 물론 노트북, 스마트폰 등에도 사용할 수 있다. 오디오 어댑터 케이블을 기본 제공하고 USB 케이블을 연결하면 양쪽 이어패드와 헤어밴드에 적용된 RGB LED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275g 무게의 X15 Pro는 50mm 스피커 드라이버 유닛이 15Ω 임피던스의 음향을 제공한다. 플렉시블 구조의 마이크는 사용자가 원하는 형태를 유지할 수 있고, 마이크 on/off와 볼륨 조절 다이얼은 이어패드에 배치돼 있다.

비전텍컴퍼니 관계자는 “비전텍 오니쿠마 X15 Pro 헤드셋은 부담되는 가격을 낮춰 보급형 가격으로 출시했다. 한국의 까다로운 게임 유저들을 위해 수 많은 품질 테스트를 거쳐 선택한 제품”이라며 “헤어밴드에 튜브형으로 컬러가 살아 숨쉬듯한 라이팅을 적용하므로 신나고 다이나믹한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