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지사장 박재천)가 게이밍 헤드셋 신제품 ‘버츄오소 RGB 무선 XT’를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버츄오소 RGB 헤드셋은 일반 무선 연결과 블루투스 연결을 동시 지원하고, 3.5mm 유선 연결까지 지원한다. PC, 게임 콘솔, 모바일 기기 등 대부분의 장비에 연결해 24bit/48KHz 음질의 소리를 감상할 수 있다.

±1dB의 오차범위 내에서 튜닝된 50mm 네오디뮴 드라이버를 장착한 버츄오소 RGB 헤드셋은 일반 게이밍 헤드셋보다 2배 높은 20~40,000Hz 주파수 대역을 지원하고, 돌비 애트모스 3D 오디오를 추가했다. 게임 플레이 시 소리가 나는 방향과 거리, 소리의 종류 등을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

버츄오소 RGB 헤드셋의 고대역폭 마이크는 탈부착이 가능하고, 최대 10,000Hz 대역폭을 제공해 상대방에게 사용자의 목소리를 명료하게 전달할 수 있다. 무선 이용 시 1회 충전으로 최대 15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고, 가속도계 기반의 스마트 웨이크 기능으로 헤드셋을 내려놓으면 절전 모드로 자동 전환된다.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를 이용하면 헤드셋의 오디오와 조명을 제어할 수 있고, 사전 설정된 프로파일이나 이퀄라이저 조절도 가능하다. 이어컵의 미세한 구멍으로 빛나는 통합 RGB 조명은 다양한 컬러와 효과를 구현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