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오퍼레이터, 맵 리워크, 기능 업데이트로 게임 몰입감 ↑
9일부터 12일까지 레인보우식스 시즈 무료 플레이 이벤트 진행… 신규 콘텐츠도 포함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는 <레인보우식스 시즈(Tom Clancy’s Rainbow Six Siege)>의 ‘Year 6’ 시즌 3 신규 콘텐츠인 ‘Crystal Guard’를 게임 내 정식으로 적용했다고 9월 8일 밝혔다. 

Crystal Guard는 신규 오퍼레이터와 맵 리워크를 포함한 다양한 기능 업데이트로 게임의 몰입감을 더욱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플레이어들은 9일부터 12일까지 유비소프트 무료 플레이 이벤트를 통해 <레인보우식스 시즈>와 신규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Crystal Guard에는 신규 오퍼레이터 Osa가 합류했다. 크로아티아 군 엔지니어 출신의 공격 오퍼레이터인 Osa는 투명 방탄 방패인 ‘Talon-8 Clear Shield’를 활용해 팀 내 공격의 선두에서 상대팀을 강하게 압박할 수 있다. Osa는 주 무기로 556 Xl, PDW9를 사용하며 보조 무기로는 PMM을 장착하고 있다. 또한 플레이어는 새롭게 개편된 은행, 해안선, 클럽하우스 맵도 만날 수 있다. 이 밖에도 Twitch, IQ, Fuze, Mute 오퍼레이터를 대상으로 밸런싱 작업이 진행됐으며 다양한 기능 개선 및 업데이트도 이루어졌다. 

이번 시즌, 플레이어는 100개의 티어와 133개의 보상, 다양한 무료 트랙과 프리미엄 트랙을 포함한 새로운 배틀 패스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배틀 패스에는 배틀 포인트 부스터가 처음으로 도입돼 플레이어가 원하는 시기에 20%의 추가 배틀 포인트를 게임 내에서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배틀 패스 소지자는 오는 11월 23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21일부터 잠금 해제가 가능한 신규 오퍼레이터 Osa도 미리 즐길 수 있다. 

Crystal Guard는 Playstation®4, Playstation®5, Xbox One, Xbox Series X | S, Windows PC(Epic Games, Ubisoft Connect)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유비소프트는 레인보우식스 시즈를 게임 플랫폼에 따라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특별 할인 이벤트도 9월 12일까지 진행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