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보텍이 쿠거코리아와 함께 다양한 유저 커스터마이징을 지원하는 게이밍 마우스 ‘쿠거 듀얼블레이더’(COUGAR DUALBLADER)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쿠거 듀얼블레이더는 PIXART PMW3389 센서를 탑재해, 최대 1만6,000DPI 감도를 지원한다. 폴링레이트 2,000Hz의 듀얼블레이더 버튼 내구성은 6,000만 회다. 좌우대칭 디자인의 본체에는 12개의 버튼이 배치됐고, 사용자 취향과 환경에 따라 버튼을 물리적으로 탈부착할 수 있다. 각 버튼은 UIX 소프트웨어를 통해 사용자가 원하는 기능으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쿠거 듀얼블레이더는 쿠거 고유의 ‘DYNASTRUT’ 디자인이 적용돼, 측면 그립 사이즈 교체와 마우스 전체 높이 조절, 팜레스트 위치와 높이 조절·교체 등을 지원한다. 또한, 휠과 DPI 버튼에 RGB LED가 탑재돼 어두운 환경에서의 사용 편의성과 튜닝의 시각적 즐거움을 더했다. 분리형 울트라 플렉스 케이블은 움직임이 유연하고 부드러워 사용은 물론 휴대와 보관도 간편하다.

듀얼블레이더의 12개 버튼은 매크로를 비롯한 다양한 기능을 사전 지정해 한 손으로 빠르게 조작할 수 있는 3개의 온보드 프로필로 저장된다. 주 PC에서 저장한 설정과 조명은 프로필은 다른 어떤 PC나 노트북에 연결해도 설정대로 동작한다. 모든 기능과 조명 모드는 UIX 소프트웨어로 제어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