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가 오리지널 히어로 헌터가 되어 미드나잇 선즈 구성
스킬 카드 및 주변 환경 이용하는 깊이 있고 신선한 전투 시스템
비밀 기지 ‘수도원’에서 히어로들과 소통하고 추가적인 능력 획득 가능

2K와 마블 엔터테인먼트(Marvel Entertainment)는 내년 3월 출시를 앞둔 전술 RPG 신작 <마블미드나잇선즈>의 첫 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고 9월 3일 밝혔다. 

이번 영상을 통해 게임 장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전투 장면 뿐만 아니라 마블의 어두운 테마 속 전설적인 히어로의 새로운 면모를 살펴볼 수 있다. 

<마블미드나잇선즈>에서 플레이어는 마블 유니버스에서 최초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오리지널 히어로인 헌터의 역할을 맡게 된다. 

수백년 동안 긴 잠에 빠져있던 헌터는 어벤져스, 엑스맨, 런어웨이즈를 포함한 히어로들과 함께 미드나잇 선즈를 이끌게 되며, 전 세계의 운명을 위해 악마의 어머니이자 헌터의 부모인 릴리스에 맞서야 한다.

<마블미드나잇선즈>에서 헌터는 릴리스의 악한 영향력을 받지 않는 마지막 피난처이자 비밀스럽고 신비한 기지인 수도원에서 모험을 시작하게 된다. 

플레이어는 3인칭 ‘숄더뷰’ 시점에서 수도원을 자유로이 돌아다닐 수 있으며 임무에 착수하기 전에 동료 히어로들과 인사를 나눌 수도 있다.
 
게임은 깊이 있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전투 시스템을 선보이며 슈퍼히어로의 스킬을 영리한 방식으로 사용할수록 유리해진다. 

플레이어는 전투에 참여할 히어로 세 명을 고르게 되며 모든 히어로의 능력은 카드에 표시된다. 헌터를 포함한 각 히어로는 고유의 카드 세트를 가지고 있으며 플레이어의 선호와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카드들을 바꾸거나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첫 게임 플레이 영상에 이어, 2K 산하 스튜디오인 파이락시스는 9월 8일 수요일 오전 3:30에 공식 웹사이트에서 더 자세한 전투 플레이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마블미드나잇선즈>는 2022년 3월 플레이스테이션5,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원, 닌텐도 스위치, 윈도우PC(스팀 및 에픽게임즈 스토어)로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