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게임즈는 <아키에이지>의 9월 업데이트를 맞아 최초의 성장형 인스턴스 던전인 ‘검은 가시 감옥’을 출시한다고 9월 2일 밝혔다. 

‘검은 가시 감옥’은 총 12단계까지 성장이 가능하고 최대 5인이 입장할 수 있는 던전으로, 무작위로 등장하는 보스들을 처치하여 상위 단계의 던전을 공략할수록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게이머들은 ‘가시 자물쇠의 방’에서 던전 공략을 시작하게 되며, 스테이지에 등장하는 최종 보스를 무찔러 도전을 마치게 된다.

또 9월 업데이트에서는 많은 게이머들이 플레이 중인 ‘환락’ 능력의 계승자 스킬이 추가되어 주목을 끈다. 이번에 추가 하는 기술은 ‘무희의 손길’ , ‘신의 은총’, ‘강림’, ‘희망의 춤’ 등 4가지로 능력 활용에 있어 폭넓은 선택이 가능해 졌다.

9월부터는 신규·복귀 유저를 위한 대규모 성장지원 프로모션도 재개한다. 신규·복귀한 게이머들은 이벤트를 통해 ‘활기찬 야타의 선물’과 ‘누이 여신의 감사 선물’ 등 다양한 아이템과 함께 게임을 시작할 수 있다. 이밖에도 출석 시 매일 주사위 1회 기회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웹 이벤트 ‘모오의 마블’도 진행한다.

한편, <아키에이지>는 이번 9월 업데이트를 통해 개인 거래 및 우편 수수료 폐지 등 다양한 경제 밸런스도 새롭게 개선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