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중석)이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제이씨현플레이스 리뷰 가득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제이씨현시스템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제이씨현플레이스’에서 진행된다. 메인 이벤트로 UDEA, BattleG 모니터 구매고객 선착순 200명에게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24인치 이하 모델 5,000원 할인 쿠폰과 27인치 이상 모델 1만 원 할인 쿠폰 각 100장씩 지급된다.

행사 기간 내 프리미엄 리뷰를 작성하면 100명을 선정해 네이버 포인트 5,000P를 지급하고, 선정된 100명 중 베스트 리뷰 2명을 선정해 ‘제이씨현 BattleG BG32SM3 유케어 240 게이밍 HDR 무결점’ 모니터를 증정한다.

제이씨현플레이스에서는 이벤트 기간 내 여러 제품을 구매하면 묶음 배송으로 진행해 택배비를 절약할 수 있게 한다. 추가로 제이씨현플레이스 찜 할인, 소식 알림 받기 할인, 재 구매 할인 등 여러 이벤트가 진행된다.

제이씨현플레이스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제이씨현플레이스 내 소비자를 위한 리뷰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기간 내 제이씨현플레이스에서 구매 후 포토, 동영상 리뷰를 작성하는 소비자들은 모두 이벤트에 자동 참여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