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대표이사 김성표)는 골프를 즐기면서 RTX3060Ti 그래픽카드를 특가에 만날 수 있는 ‘김봉섭 프로와 함께 하는 조텍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는 조텍코리아 소속 KPGA 장타상 3관왕의 김봉섭 프로와 전문 쇼호스트 쎄오준이 함께 진행한다. 김봉섭 프로의 실시간 골프 티칭과 함께 조텍 그래픽카드, OLOy 메모리 세트 상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는 조텍코리아 유튜브 채널 ‘조흔하루’에서 9월 6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되며, 행사 상품은 조텍 공식 쇼핑몰 ‘탁탁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쇼핑몰 가입자만 구입할 수 있고, 중복 구매는 자동 취소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3060 Ti Twin Edge OC’ 그래픽카드와 ‘OLOy BLADE 16GB’(블랙·화이트 각 50대씩) 메모리로 구성된 패키지를 86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제품은 한정 수량 100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구매자 중 별도 신청을 통해 선정된 3명에게는 김봉섭 프로와의 골프 원데이 클래스 혜택을 10월 중 추가 제공한다. 또한, 라이브 커머스 실시간 시청자를 위한 ‘라이브 본방사수 시청 이벤트’를 진행해 추첨을 통해 김봉섭 프로의 사인이 새겨진 골프 모자, 골프공, 각종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