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공식 수입사 웨이코스가 레이저 크로마 RGB 조명 및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 기능을 탑재한 게이밍 무선 이어버드 ‘Razer Hammerhead True Wireless Chroma’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레이저 해머헤드는 이어버드에 레이저 크로마 RGB 조명을 더한 무선이어폰으로, 듀얼 노이즈캔슬링 마이크를 적용해 통화 품질을 높였다. 또한, 주변 소음을 차단해 주는 ANC 기능으로 게임 플레이나 음악 감상 시 소음을 줄여 몰입감을 높여 준다.

해머헤드는 이어버드 터치로 음악 재생 기능과 더불어 ANC 모드, ENC 모드, 게임 모드를 간편하게 전환할 수 있다. 게임 모드를 활성화하면 지연시간을 60ms로 줄여 게임 사운드를 끊김 없이 즐길 수 있다.

사용자는 레이저가 자체 개발한 두 가지 앱을 통해 해머헤드를 제어할 수 있다. ‘레이저 크로마 RGB’ 앱으로 1,680만 컬러의 RGB LED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고, ‘레이저 오디오’ 앱으로 사용 환경에 따라 이퀄라이저를 개별 설정할 수 있다.

해머헤드는 한 번 충전으로 최대 4시간 연속 사용할 수 있고, 케이스를 활용하면 최대 20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IPX4 등급 방수·방진 기능으로 일상생활에서 땀이나 비에 따른 침수를 막아 준다.

웨이코스는 레이저 해머헤드 공식 출시를 기념해 8월 30일부터 번들 증정 및 포토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이저 온·오프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