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블뉴런(대표 김남석)이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함께 서비스하는 PC온라인 생존 배틀아레나 <이터널 리턴>이 36번째 신규 캐릭터 ‘이바(Eva)’를 출시했다.

루미아섬에 새롭게 합류한 ‘이바’는 여리고 고운 이미지와는 다르게 멀리 있는 사물을 움직이는 등 신비로운 힘과 강력한 카리스마를 가지고 있는 캐릭터다.

새로운 실험체 ‘이바’의 주요 스킬은 ▲아이템 박스, 낚시, 채집, 부활, 공중보급 등을 원거리에서 조작 가능한 패시브 ‘텔레키네시스’ ▲기본 공격 피해를 받거나 스킬을 적중 시키면 VF 라이트를 발사해 피해를 입히는 ‘라이트’ ▲관통하는 빛의 구체를 발사하여 경로상의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는 ‘빛의 트라이어드’ ▲지정한 지점에 소용돌이를 생성하여 범위 안의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는 ‘위상의 소용돌이’ ▲정신집중으로 지정한 방향으로 VF를 방출, 범위 안의 적들에게 고정 피해를 입히는 ‘VF 방출’로 구성된다.

이 밖에 체스 챔피언 아델라의 ‘화이트 퀸 아델라’ 스킨이 출시됐으며, 재키와 아야, 피오라, 매그너스, 현우 실험체 가격 조정으로 접근성을 높였다.

또한 CCTV 남은 시간 표시, 상시 오버레이 정보 개별 설정, 친구 메모 기능 추가 등 다양한 시스템 기능 개선 업데이트도 함께 이루어졌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