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원(AONE) PC부품과 주변기기 수입·유통·판매 전문업체 에이원아이엔티의 리드쿨이 신제품 CPU 쿨러 2종을 새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AC-2100 RAINBOW’, ‘AC-3100 ARGB’는 인텔과 AMD의 최신 CPU를 지원한다. 발열량에 따라 팬 속도가 조절되는 PWM을 지원해, 최저 900RPM에서 최대 1,800RPM(±10%)의 속도로 팬이 회전한다. 마찰과 오일 쏠림이 없는 하이드로릭 베어링 기술로 진동과 소음을 줄였다.

신제품의 냉각 성능은 알루미늄 방열판과 구리 소재의 6mm 쿼드 히트파이프가 CPU와 직접 접촉해 효율적으로 CPU의 열을 발산시킨다. 두 모델은 공통적으로 AMD CPU 쿨러 분리 방지를 위한 키트가 함께 구성돼 있어, AMD 사용자들에게 호응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

AC-2100 쿨러는 레인보우 컬러 LED가 고정돼 있고, AC-3100 쿨러는 ARGB를 지원해 메인보드와 컬러와 패턴을 연동시킬 수 있다. AC-3100은 쿨러 상단 커버의 로고와 테두리에도 LED가 추가돼 좀 더 화려한 연출을 할 수 있다.

리드쿨의 CPU 쿨러 2종은 리드쿨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PC 전문 쇼핑몰, 온·오프라인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