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 케이크 꾸미기’ 이벤트 참여자 대상 추첨 통해 ‘케이크’ 기프티콘 지급
‘17주년 퀘스트’ 경품 보상으로 ‘LG전자 그램 16 노트북’ 등 추첨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캐주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의 서비스 17주년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월 6일 밝혔다.

먼저, <카트라이더> 유튜브 채널에 서비스 17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축하 영상 2종을 공개했다. 신규 생일 축하 BGM이 담긴 영상에는 깜짝 이벤트 쿠폰 코드가 노출되며, 또 다른 영상에서는 역대 ‘카트라이더’ 중 월드 테마부터 코리아 테마까지 각 테마 별 BGM을 플레이리스트 형태로 제공한다. 

<카트라이더>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8월 18일까지 17주년 포스터에 등장하는 <카트라이더> 캐릭터들과 다양한 아이템, 귀여운 스티커를 활용해 ‘케이크’를 꾸미는 ‘생일 케이크 꾸미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나만의 17주년 케이크를 완성해 이미지 게시판에 업로드하는 유저 중 50명을 추첨해 ‘케이크’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동안 ‘멀티 플레이’ 총 17회를 주행하는 ‘17주년 퀘스트’를 완료하면 보상으로 ‘17주년 엠블럼’을 지급하고, 경품 추첨을 통해 ‘LG전자 그램 16 노트북(1명)’, ‘iPad Air 4세대 256GB Wi-Fi(2명)’, ‘넥슨캐시 1만 원(500명)’을 추가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카트라이더>를 플레이하는 동안 ‘레이싱 미션’ 및 특정 퀘스트를 수행하거나 ‘럭키팡’, ‘쇼타임’ 등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에게는 역대 n주년 기념 아이템과 17주년 기념 캐릭터 3종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아이템 ‘17주년 상자’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