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스 언리쉬드 PC> 공식 출시 D-1
상태바
<블레스 언리쉬드 PC> 공식 출시 D-1
  • 승인 2021.08.06 13:15
  • 이성훈 기자
  • reporter@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려한 콤보 액션, 차별화된 콘텐츠 구성
그랜드 오픈 기념해 푸짐한 혜택 제공 이벤트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MMORPG <블레스 언리쉬드 PC>가 스팀을 통해 8월 7일(한국시간 기준, 오전 1시) 그랜드 오픈한다고 8월 6일 밝혔다.

<블레스 언리쉬드 PC>는 묵직한 콤보 액션과 오픈 월드를 기반으로 다양한 보스 및 몬스터들과의 전략적인 전투, 던전, 다양한 PVP가 가장 큰 특징으로 꼽힌다.
 
지난 5월 진행된 파이널 테스트에서는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통해 향상된 시스템과 전투가 호평을 받으며 약 40만 명의 이용자들이 참가, 최대 동시 접속자 수 4만 5천 명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또 사전 예약자 100만 명 돌파, 스팀 인기 찜 목록 글로벌 13위를 기록하는 등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상태다.

네오위즈는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해 이용자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게임을 플레이하며 획득할 수 있는 '웰컴 티켓'을 모으면 특별 아이템들이 보상으로 제공되며, 게임에 접속만 해도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출석 체크와 스토리 퀘스트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와 함께 8월 7일 오후 4시 부터는 ‘배돈’, ‘쌍베’등을 시작으로, '한동숙', '서새봄', '우왁굳'  등 트위치 인기 스트리머들이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이 진행된다. 특별히 방송 중 이벤트를 통해 특별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과 함께 다양한 버프와 탈 것, 코스튬 등의 보상이 담긴 '파운더스팩'을 제공한다.

한편, <블레스 언리쉬드 PC>는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받는다. 사전 예약자들에게는 플랫폼 상관 없이 기존 사전등록 보상과 함께 한정 탈것과 루메나 지급, 경험치 증가 등 다양한 구성이 포함된 슈퍼 프리미엄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