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MSI, 대표 공번서)는 MSI 수랭쿨러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최대 8만 원의 게이밍 지원금을 증정하는 MSI 8월 수랭쿨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MSI ‘코어리퀴드’ 전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제품에 따라 최대 4만 원 문화상품권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제품 사용기를 작성해 제출하면 2만 원 상당의 스팀월렛을 추가로 받을 수 있고, 수랭쿨러 구매 이벤트를 통해서도 같은 경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MSI 코어리퀴드 △K360 △K240 △360R △280R △240R 등 5종이다.

8월 구매 이벤트는 대상 제품을 구입하고 MSI 멤버 센터나 드래곤 센터에서 제품을 등록한 뒤, 제품 시리얼넘버와 구매영수증 사진을 제출하면 된다. 사용기 이벤트는 제품을 구입·등록하고 MSI 사용자 카페에 사용기를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두 이벤트 모두 당첨자 경품으로 스팀월렛 최대 2만 원을 제공한다.

SHOUT OUT 수랭쿨러 사용기 이벤트는 같은 기간 MSI 수랭쿨러를 구입·등록한 뒤 MSI 사용자 카페에 사용기를 등록한 뒤, 다나와 소비자 게시판, 하드웨어 커뮤니티, 네이버 블로그 등 2곳 이상에 사용기를 올리면 된다. 미션을 완수하면 R 시리즈 구매자는 문화상품권 3만 원, K 시리즈 구매자는 4만 원을 받을 수 있다.

MSI 코어리퀴드 시리즈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 MSI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MSI 코어리퀴드 K 시리즈는 아세텍(ASETEK)사의 7세대 펌프와 MSI의 기술을 적용한 톡스 4.0 팬을 탑재했다. 블록헤드에 탑재된 60mm 톡스 3.0 팬을 통해 전원부와 M.2 SSD에도 냉각 성능을 제공하고, 2.4인치 LCD를 통해 하드웨어 모니터링도 가능하다. R 시리즈는 라디에이터에 펌프를 장착한 MSI만의 독자 설계를 적용했다.

MSI 코어리퀴드 K360 수랭쿨러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