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부트 서버 대상으로 각종 제작 재료 획득 가능한 이벤트 진행
오픈 리부트 서버, 상위 길드 가리는 ‘길드 레벨 이벤트’와 ‘황금 보물상자 이벤트’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R2>에 8월 5일부터 12일까지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와 ‘오픈 리부트 서버’에서 ‘보물상자/황금 보물상자 이벤트’, ‘길드 레벨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보물상자/황금 보물상자 이벤트’는 애쉬번, 블랙랜드, 바이런, 로덴 마을에 자리 잡은 ‘떠돌이 교환상인’ 아크 NPC에게 ‘보물상자’ 또는 ‘황금 보물상자’와 ‘실버’를 지급하고, 각종 제작 재료와 교환하는 이벤트다.

먼저, 웹젠은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에서 ‘보물상자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벤트 NPC를 통해 ‘보물상자 3개’와 ‘100,000 실버’를 교환하면 ‘어비스 저항의 벨트 퍼즐 수집 재료’를 포함한 악세서리 재료 중 1종을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동일한 서버에서 서번트 성장에 도움이 되는 ‘서번트 채집 보상 2배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때 서번트 채집 경험치 보상과 채집 실패 보상은 2배 혜택에서 제외된다.

웹젠은 오픈 리부트 서버를 대상으로 ‘황금 보물상자 이벤트’도 준비했다. ‘황금 보물상자 1개’와 ‘100,000 실버’를 이벤트 NPC에게 주면 ‘서번트 4차 진화석 제작 재료’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 중 1개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8월 19일까지 오픈 리부트 서버에서 최상위 길드를 가려내는 ‘길드 레벨 이벤트’가 열린다. 웹젠은 이벤트 종료 시점을 기준으로 길드 레벨이 가장 높은 상위 3개 길드에 ‘이벤트 캐시’를 차등 제공한다.

한편, ‘R2’의 리부트 서버는 일반 서버보다 경험치와 아이템을 획득할 가능성이 매우 커 빠른 캐릭터 성장이 가능하며, 비정기적으로 초기화가 진행돼 반복적으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