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가 자체 디자인 시리즈 ‘MECHA’, ‘WARP’, ‘MORPH’의 키보드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이크로닉스는 자사 디자인센터에서 개발한 게이밍 기어를 세 가지 콘셉트로 선보인다.

MECHA ZK-1 SF 스타일의 미래지향적 디자인을 추구하는 게이밍 키보드다. MECHA 전용 폰트를 키캡에 각인했고, 사용자 편의를 위해 자석식 팜레스트와 볼륨조절 휠, 원클릭 멀티미디어 버튼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다.

ZK-1 키보드는 15가지 LED 효과를 제공하는 비키 타입 디자인을 채택했다. 카일 백축, 적축, 갈축 등 3가지 키스위치 중 선택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된 WARP WK-1은 투톤 디자인으로 실버·화이트, 그레이·블랙 두 가지 컬러를 조합해 상판의 단조로움을 해소했다. 가독성이 좋은 WARP 전용 폰트를 레이저로 각인한 키캡이 제공되고, 마이크로닉스 2세대 스위치(청축, 갈축, 적축)를 적용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새로운 키보드 시리즈는 공통적으로 패브릭 케이블과 노이즈 방지 필터가 적용됐다. 1000Hz 폴링레이트, 무한 동시입력을 지원해 지연 없는 게이밍 환경을 구성할 수 있다.

마이크로닉스는 론칭 기념 특가로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ZK-1은 정상가 대비 2만 원 할인된 10만9,000원, WK-1은 5,000원 할인된 7만9,000원으로 판매된다.

또한, 론칭 기념 혜택으로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신제품을 구매하면 리얼 7.1채널 사운드 헤드셋 ‘HS-530’을 제공한다. 더불어 포토 후기를 작성하면 N포인트 5,000원을 지급한다. 이벤트는 8월 5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다.

MECHA ZK-1 키보드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