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게임 개발사 캡콤과 함께 레트로 게임 캠페인 ‘아케이드 스타디움’을 연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8월 11일까지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 25개국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오락실과 8비트 가정용 게임기 등을 통해 즐겼던 다양한 아케이드 게임을 최신 게이밍 모니터와 게이밍 PC에서 직접 플레이하며, 과거를 추억하고 즐거움을 나누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MSI 공식 홈페이지의 캠페인에 사용자 계정을 등록하고, SNS 이벤트와 제품 페이지 확인, 제품 구매 등 미션 달성률에 따라 차례대로 공개되는 약 50여 가지의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MSI 관계자는 “제품 구매 미션은 전체 미션의 일부에 해당한다. 반드시 제품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캠페인 참여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캠페인 우승자는 미션 수행의 결과로 누적된 포인트로 결정된다. 우승을 차지하면 ‘캡콤 아케이드 스타디움 한정판 게임 패드’, ‘캡콤 아케이드 스타디움’ 게임 코드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한국 참가자 한정으로는 ‘MSI 옵틱스 MAG274QRF-QD’ 모니터 1대가 경품으로 추가 제공된다.

‘MSI 옵틱스 MAG274QRF-QD’는 27형 WQHD(2560×1440) 해상도, 165Hz 주사율, 1ms GtoG 응답속도의 래피드IPS 패널이 탑재된 게이밍 모니터다. MSI 게이밍 모니터 최초로 퀀텀닷 패널을 적용했고, 4K 다운스케일링 기반의 MSI 콘솔 모드를 통해 최신 게임 콘솔에서도 화질 저하가 없다.

MSI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 외에도 MAG274QRF-QD 구매 후 사용기를 작성하면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