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중석)이 8월 2일부터 31일까지 '제이씨현플레이스' 그랜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제이씨현시스템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제이씨현플레이스’를 통해 8월 2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UDEA, BattleG 등 제이씨현 자체 브랜드부터 GIGABYTE, AMD, PNY, V-Color 등 공식 유통하고 있는 브랜드 제품별 특별 할인을 진행한다.

제이씨현플레이스는 오픈 기념으로 구매 가격, 수량과 상관 없이 전 제품에 대한 무료배송을 진행한다. 또한, 제이씨현플레이스 찜 할인, 소식 알림 받기 할인, 첫 구매 할인 등 여러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8월 2일 이벤트 오픈 시 제이씨현플레이스에서 제품별 특별 할인을 만나볼 수 있다. 할인율은 5~30% 적용된다. 이벤트 대상 제품들은 한정수량으로 판매가 진행되며, 조기 소진 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제이씨현플레이스 관계자는 “최근 비대면 트렌드로 PC 시장도 온라인을 통한 구매가 늘어나고 있다. 이에 소비자 편의성을 높이고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자 스마트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며 “새로 오픈한 제이씨현플레이스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