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CEO 에티샴 라바니)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자사 제품을 최대 30% 할인하는 특별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7월 26일부터 8월 1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11번가를 통해 단독으로 진행된다. 스틸시리즈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에이펙스7’을 구매하면 최대 23% 할인과 2만원 상당의 마우스 패드(QCK Heavy Medium)를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남기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리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제품은 에이펙스7 비롯해 △유선 게이밍 헤드셋 ‘아크티스3’ △게이밍 인이어 헤드셋 ‘터스크’(Tusq) △게이밍 마우스 ‘라이벌3’ ‘라이벌3 와이어리스’ △게이밍 마우스 ‘에어록스3’(Aerox 3), ‘에어록스3 와이어리스’ △마우스 패드 등이다.

항공기 등급 알루미늄 합금 프레임을 사용한 게이밍 키보드 에이팩스7은 OLED 스마트 디스플레이와 풀 RGB 조명, USB 패스스루 포트 등을 탑재하고 있다. 손쉽게 탈부착할 수 있는 손목패드도 함께 제공된다. 사용자들은 기호에 맞춰 적축이나 청축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스틸시리즈는 끊임없는 도전 정신으로 최초의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최초의 게이밍 헤드셋 등 혁신의 역사를 만들어 왔다”며 “지난 20년간 스틸시리즈가 혁신과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신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