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실제 축구 경기를 펼치는 듯한 몰입도 높은 플레이 구현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대표 유휘동)는 오는 10월 1일 발매 예정인 <EA SPORTS™ FIFA 22(이하 피파22)>의 Playstation 5와 Xbox Series X|S 버전에 차세대 기술 하이퍼모션을 적용했다고 23일 밝혔다.

혁신적인 기술 하이퍼모션은 모션 캡처 데이터와 머신러닝을 결합해 FIFA 모든 시리즈 중 가장 사실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플레이를 선사한다.

모션 캡처 데이터는 최초로 Xsens 슈트를 활용해 실제 사람의 움직임을 담은 동작 캡처를 게임에 구현해 개인과 팀 선수의 움직임을 향상시켰다. 이러한 형식의 머신 러닝은 EA 고유의 최첨단 알고리즘으로, 870만 개 이상의 프레임을 학습해 경기장 내의 다양한 상호작용을 한결 자연스럽게 재현한다.

이를 통해 차세대 콘솔을 이용한 ‘FIFA22’는 모든 모드와 매 경기에서 사실적인 반응과 유연한 게임 플레이 환경을 구축했다.

또한 90개 이상의 경기장에서 약 700개의 팀과 17,000명이 넘는 선수와 함께 챔피언스, 유로파, 유로파 컨퍼런스, 프리미어리그, 분레스리가, 라리가 산탄데르 리그 등 30개 이상의 경기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일렉트로닉 아츠 코리아는 게임 정식 출시에 앞서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 PC 플랫폼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예약 구매 인증 이벤트를 오는 8월 13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FIFA22’ 예약 구매를 완료하고 로그인 아이디가 포함된 인증 스크린샷을 별도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된다.

<피파22> 예약 구매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별도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