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오버존(대표 이영수)이 23인치 FHD 모니터 ‘230FL75 IPS TYPE-C 터치 HDR 빅포터블’(이하 빅포터블) 500대 완판을 기념해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출시기념 이벤트 제6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6일부터 22일까지 네이버 스토어팜 단독으로 진행된다. 기존 방식을 바꿔 네이버 행사가격에서 2만 원을 추가 할인하고, 2만 원 상당의 플렉시블 거치대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모기를 쫓을 수 있는 모기퇴치 벅스링도 제공된다.

구입한 빅포터블의 사진을 포함한 상품평을 작성하면 모바일 상품권 5,000원을 추가 증정한다.

행사는 선착순 100대 한정으로 진행되며, 무결점 패널 제품으로 무료 업그레이드해 출고된다.

빅포터블 모니터는 노트북에 2대를 연결하면 노트북 화면과 함께 총 3개의 화면을 활용할 수 있다. 터치스크린을 지원해 주식, 코인 등 다양한 작업에 편의성을 더해준다. LG IPS 인셀 터치패널을 사용해 실제 터치하는 곳과 표시되는 곳이 일치한다.

USB-C 포트와 HDMI 포트를 지원해 확장성이 높고, PC는 물론 다양한 기기와도 연결할 수 있다. 삼성 앱 플레이어 덱스(DEX)를 지원해, 스마트폰에 빅포터블 모니터를 연결하면 무선 키보드와 마우스를 더해 스마트폰을 PC처럼 활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10포인트 멀티터치 기능, 플리커 프리, 로우블루라이트 등 시력보호 기능을 지원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