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지사장 박재천)는 오는 25일까지 ‘컬러풀 써머 캠페인’인 ‘커세어와 함께하는 껨핑’ 이벤트를 진행, 행사 제품 구매 시 최대 30% 할인 혜택과 커세어 로고가 새겨진 써머 굿즈 6종을 선물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커세어와 함께하는 껨핑’의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오는 7월 25일까지 이베이코리아의 G마켓, 옥션의 온라인몰에서 각 카테고리별 고정쿠폰 및 중복쿠폰을 다운받아 커세어 게이밍기어, 컴포넌트 및 엘가토 제품을 구입하면 된다. 행사기간에만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에 프리미엄 PC 주변기기 및 게이밍기어, 개인방송 용품들을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벤트 배너 컬러에 따라 커세어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배너 컬러가 레드일 경우 휴대용 LED선풍기, 블루는 쿨러백, 핑크는 스포츠타월, 형광은 타포린백, 화이트는 여행용 파우치, 블랙은 캠핑랜턴이 증정되며 행사 기간 내 제품 구입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는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커세어 페이스북에서도 이벤트를 진행, 옥션, G마켓으로 상품 구입 후 영수증을 인증하면 기계식 키보드의 사이즈를 60%로 확 줄인 다기능 ‘K65 RGB 미니 키보드’ 및 ‘커세어 이중사출 PBT 키캡’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커세어 코리아 박재천 지사장은 “휴가철, 방학에도 불구하고 집에서 게임, 업무, 온라인 방송 등으로 시간을 보내는 이들이 늘면서 게이밍기어, PC부품, 개인방송장비 등을 구입하려는 이들이 많다”며 “고성능 고품질의 커세어 제품들을 가격 부담 때문에 망설여야 했던 커세어 열혈팬들 및 온라인 방송 크리에이터, 온라인강의와 작업실을 업데이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컬러풀 써머 캠페인’에서 풍성한 할인혜택을 적극 검토, 한여름 커세어만의 하이앤드 제품과 감성, 다양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