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사전예약 시작, 22일부터 다음게임 서비스
사전 예약 참여시 ‘현우’ 캐릭터 + ‘뒷골목 현우’ 스킨 및 푸짐한 경품 가득

님블뉴런(대표 김남석)이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함께 서비스하는 생존 배틀 아레나 <이터널 리턴>은 오는 7월 22일 다음게임 서비스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이터널 리턴> 사전 예약은 다음게임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만 하면 누구나 ‘현우’ 캐릭터와 멋진 등짝이 눈에 띄는 ‘뒷골목 현우’ 스킨을 받는다.

또 사전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이 문화상품권을, 또 다른 1,000명은 한정판 마우스 장패드를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친구 초대를 할수록 게임머니부터 햄버거 세트, ‘뒷골목 현우’ 마스크, LG 게이밍 모니터 그리고 디자이너 브랜드의 ‘뒷골목 현우’ 리얼 자수 한정판 재킷 등 푸짐한 경품을 노려볼 수 있다.

<이터널 리턴>은 22일부터 다음게임을 통해 카카오 아이디만 있으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기존 스팀 서비스와 동일한 서버에서 전 세계 게이머들과 함께 ‘글로벌 배틀 아레나’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또 다음게임 속 더욱 편리해진 친구 추가 기능과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캐릭터 공략 및 각종 업데이트 정보를 손쉽게 접할 수 있으며, PC방을 통해 총 32종의 모든 캐릭터 자유 이용과 게임머니 50% 추가 획득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터널 리턴>은 최대 18명의 플레이어가 각종 전략 전투를 활용해 최후의 1인 혹은 1팀을 가려내는 게임으로, 2주 단위로 진행되는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콘텐츠 추가를 통해 게임성을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