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보텍(대표 진상언)은 펀키스 바밀로 키보드의 VA 제품군과 MA 제품군의 인기 모델 47종에 대한 재입고를 완료했다고 6월 29일 밝혔다.

체리 기계식 스위치가 사용된 VA87M, VA108M, VA108MAC 제품과 무접점 기계식 스위치가 사용된 MA87M, MA108M 제품은 재입고 완료되어 온/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VA 제품군은 독일 체리 MX 스위치가 탑재 되었으며, MA시리즈 제품군은 바밀로 2세대 무접접 기계식 스위치가 탑재됐다. 부드럽고 조용하게 동작하여 손끝에서 느껴지는 매력적인 타건 경험을 제공한다.

바밀로 프리미엄 기계식 키보드는 1.3~1.5mm 두께의 탁월한 내마모성과 내열성을 가진 순도 100%의 PBT 원료를 사용해 제작된 실크의 부드러움을 구현한 V-SILK 키캡위에 영구적으로 지워지지 않는 5면 염료 승화 각인(적용 제품 한정)을 적용했다.

윤활 처리된 체리식 스테빌라이저를 통해 높은 내구성과 촉감, 정숙하고 안정된 타건감을 제공하며, 흡음재를 기본으로 탑재하여 정숙한 타건 환경을 구축했다. 키캡과 간섭이 없는 정방향 컴팩트 LED 장착으로 고급스러운 LED 백라이트 효과(LED 탑재 모델 한정)와 함께 최적의 타건감을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