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는 무더운 여름을 맞이하여 PC케이스 + 파워서플라이 패키지 구성 제품을 출시했다고 6월 28일 밝혔다.

여름 맞이 ‘쿨한 패키지 합본’은 기존의 마이크로닉스 파워서플라이와 PC케이스의 판매촉진을 위한 취지로 마련된 이벤트로, 패키지 구성을 구매하하면 신세계상품권 5천 원권을 증정한다.

이번 패키지 구성은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이 되었으며, ‘캐슬론M 600W’와 ‘GH1-MESH’, ‘GH2-METAL’, ‘클래식2 600W화이트’와 ‘EM1-WOOFER’, ‘Master M60 화이트’, ‘클래식2 650W’와 ‘Master M60 핑크’ 등으로 구성된 패키지이며, 디자인과 성능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조합이다.

특히, 독자 개발된 EM1-WOOFER는 출시 전부터 새로운 디자인으로 주목을 받았던 제품이며, 함께 마이크로닉스의 베스트셀러 클래식2 조합은 만족 할 수 있는 디자인과 성능을 보여준다.

고성능의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는 GH1-MESH와 캐슬론M 600W은 안정적인 출력 이상의 하이브리드-E 플랫폼으로 합리적인 성능과 효율을 갖췄고, 브론즈 등급의 준수한 출력을 제공하는 파워서플라이다.

또한 GH1-MESH PC케이스 제품의 경우 풀 메쉬 디자인으로 강력한 쿨링시스템을 자랑하며, 별도의 라이저킷 없이 라이저케이블만 구매 후 조립하면 수직으로 그래픽카드 장착이 가능하해 측면 강화유리를 통해 게이밍 환경을 극대화한다.

신세계상품권 5천 원권 발송 이벤트는 오는 7월 27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