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닉스그룹(대표 차충환)은 하이엔드 튜닝 LED PC케이스 ‘큐닉스 인피니티M 핑크’의 2차 입고가 완료됐다고 6월 28일 밝혔다.

큐닉스 인피니티M 핑크는 1차 물량이 1주일만에 완판되어 2차 물량 확보를 진행했다. 이번 2차 물량은 200대 한 정 수량으로 출시하며, 입고 전 예약으로 100대가 선판매 완료된 인기 제품이다.

큐닉스 인피니티M 핑크는 레인보우 LED와 인피니티 미러를 함께 적용했고, 유니크한 디자인에 3D 콘셉트로 제작된 제품으로 마니아들에게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LED를 1개씩 한땀한땀 나열하는 방식으로 레인보우 색상을 표현했고, 여기에 3D 입체 효과인 인피니티 미러 방식을 같이 적용해 3D 효과의 화려하면서도 일괄적인 LED 고유의 아름다운 색상을 표현해준다.

또한, RF 리모컨 컨트롤로 레인보우 쿨링팬(120mm) 5개와 레인보우 LED가 적용된 인피니티 아크릴 4개를 고객 취향에 따라 다양한 모드를 일괄적으로 컨트롤할 수 있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무선 리모컨으로 쉽고 빠르게 12개의 LED색상과 다양한 색상변환모드, AUTO 모드 및 쿨링팬의 속도 조절, 밝기 조절 등 고객들의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도록 제작했다.

외형 재질로는 충격에 강한 철 재질로 제작하여 스크래치에 강하고, 투명도가 높은 4mm의 강화유리를 좌우에 부착하여 튜닝 효과를 높였다. 세미 오픈 방식으로 설계되어 공기 순환이 원활하며,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이 가능한 제품이다.

제품의 사이즈는 635/230/510으로 그래픽카드는 최대 350mm, CPU는 최대 160mm 높이까지 장착이 가능하며, ATX, m-ATX, Itx 규격의 보드와 호환된다.

이어 저장장치는 8.9cm베이(3.5) 3개, 6.4cm베이(2.5) 3개~ 4개와 PCI슬롯 7개를 지원한다. 마지막으로 전면에는 USB 2.0, Audio, Mic 포트와 전원 버튼이 있다.

큐닉스그룹 측은 “큐닉스 인피니티M 핑크에 많은 유저들의 관심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구매 고객님들의 취향에 맞게 민트그린도 빠른 시일에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