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요원부터 무료 이벤트 패스까지

라이엇게임즈(한국대표 조혁진)는 온라인 FPS게임 <발로란트>에서 세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하고 첫 번째 액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6월 24일 밝혔다.

에피소드 3의 액트 1에서는 신규 요원 ‘케이/오’가 전장에 합류하며, 플레이어들의 선택으로 완성된 자선 세트, 배틀 패스, 그리고 1주년 무료 이벤트 패스까지 다양한 콘텐츠가 등장한다.

척후대 ‘케이/오’는 래디언트를 무력화하려는 단 하나의 목적을 위해 만들어진 전쟁 병기라는 설정이다. 제압, 섬광, 폭파 능력을 활용해 전술을 펼치며, 자신과 아군이 유리하도록 적의 스킬을 억제하여 상대의 반격 능력을 약화시킨다.

플레이어들의 투표로 선정된 자선 세트는 ‘약탈자 밴달’, ‘아이온 오퍼레이터’, ‘발로란트 GO! Vol.1 스펙터’, ‘약탈자 셰리프’ 스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선 세트 한정 총기 장식과 카드, 스프레이를 포함한다.

오는 7월 8일까지 자선 세트를 구매하면 세트에 포함된 총기 스킨 수익금의 50%와 부가 콘텐츠 수익금의 100%가 라이엇게임즈 사회공헌 펀드에 전달된다.

한편, 오는 8월 25일까지 즐길 수 있는 액트 1만의 특별한 ‘배틀 패스’를 선보인다. 한정 콘텐츠로 가득한 배틀 패스 티어를 잠금 해제하면 퍼즐 고스트와 고대 미스터리의 열쇠 총기 장식 등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스쿼드 부스트’를 도입, 오는 7월 7일까지 열리는 ‘1주년 이벤트’ 기간 동안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면 게임당 최대 20%의 추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새로워진 경쟁전 시즌도 시작된다. 불멸 랭크 티어 재도입, 경쟁전 등급 체계 업데이트, 배치 게임에서 배정 가능한 최대 랭크 ‘다이아몬드 1’ 상향 등 다양한 변경 사항이 적용되어 좀 더 대담한 플레이를 펼칠수 있게 된다. 여기에 <발로란트>를 플레이한 시간에 따른 레벨이 플레이어 카드에 숫자로 표시되는 ‘계정 레벨’ 기능이 새롭게 추가된다.

아울러 ‘1주년 이벤트 패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1주년 총기 장식 및 카드, 에피소드 3 리플렉션 카드, 1주년 칭호, 20 래디어나이트 포인트 등 다양한 한정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