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카드게임 <하스스톤>에서 플레이어들과 함께 하는 본격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돌이 빛나는 밤에’ 특별 방송이 오는 6월 24일 오후 7시부터 시작된다고 밝혔다.

‘기무기훈’ 김기훈, ‘던’ 장현재, ‘레니아워’ 이정환(이상 가나다 순) 등 인기 스트리머 세 명이 출연하는 내일 방송은 1부와 2부 두 파트로 구성되며, 1부 ‘세상에 나쁜 덱은 없다’에서는 여러 가지 다양한 덱으로 펼쳐지는 대전을 관전하면서 이에 대한 이야기들을 나누는 시간이 마련된다.

이어지는 2부 ‘하스스톤 썰전’에서는 던과 레니아워 두 DJ가 하스스톤에 대한 각종 에피소드와 자신들의 평소 생각을 솔직한 입담으로 풀어내며 팬들과 진솔하게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번 ‘돌이 빛나는 밤에’ 방송의 특징은 시청하는 팬들에 보다 가깝게 다가가는 ‘참여형’ 공개 생방송이라는 점이다. 평소와 같은 실시간 댓글 참여에 더해, 팬들은 공식 블로그에 안내되는 사연 페이지를 통해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전설카드에 대한 사연과 덱 정보를 미리 보낼 수 있으며, 이 가운데 선정된 사연의 주인공들은 치킨 기프티콘 선물과 함께 방송에 직접 참여하게 된다. 생방송에서 좋은 반응을 얻은 팬들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추가로 선사된다.

방송은 공식 유튜브 채널 및 공식 트위치 채널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