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는 에이수스 ASUS 공유기 및 랜카드를 위메프와 11번가를 통해 최대 40% 할인되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월 18일 밝혔다.

11번가 행사 대상 제품인 에이수스 유무선 공유기 ‘RT-AX82U’는 최신의 Wi-Fi 6 (802.11AX) 규격을 지원하며, 1.5GHz 클럭의 압도적인 트리플 코어 프로세서 탑재와 256MB 플래시, 512MB 메모리 탑재로 최대 5400Mbps의 Wi-Fi 속도를 제공한다.

Wi-Fi 6 규격과 혁신적인 OFDMA 및 MU-MIMO 기술 조합을 통해 여러 기기에 동시에 연결되어도 전송 효율을 극대화하고 무선 응답 시간을 최소화하여 트래픽 밀도가 높은 환경에서 동급 공유기 대비 더 큰 네트워크 용량과 효율성을 제공한다.

또한, 모바일 게이밍을 위해 강력하고 사용하기 쉬운 게임 가속 기능을 제공한다. 에이수스 라우터 앱에는 원 클릭 모바일게임 모드가 포함되어 있다.

‘RT-AX82U’는 게이머를 위한 다양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빠르고 안정적인 게이밍 포트를 지원하며, 전용 게이밍 LAN 포트를 통해 네트워크에 연결된 게임 장치에 최우선 순위를 부여하여 PC, 콘솔, 각종 게임 기기를 연결하여도 지연 및 중단 없이 빠르고 안정적인 온라인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에이수스만의 AURA RGB를 적용하여, 공유기 전면에 자신만의 다양한 RGB LED 컬러를 외부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조명 효과를 제공해 감성을 한층 더 높일 수 있는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위메프 행사 대상 모델인 유무선 공유기 ‘RT-AC59U V2’는 기존 보급형 모델에 비해 더 넓어진 무선 수신 범위와 더 빨라진 무선 속도로 무장했다. 2.4Ghz 대역에서 최대 600Mbps, 5Ghz 대역에서 최대 867Mbps의 전송 속도를 가지고 있으며 MU-MIMO 기능을 통해 스마트 TV, 게임 기기, 나스 등 다양한 스마트 기기와 PC 등을 동시에 연결하여도 안정적인 네트워크와 끊김 없는 인터넷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에이수스만의 심플 하면서 매력적인 블랙 체크 패턴이 제품 상단에 적용되어, 고급스러운 디자인 감각을 더했다.

위메프 행사 대상 제품인 랜카드 ‘PCE-C2500’는 PCE 인터페이스를 통해 표준 기가비트보다 2.5배 빠른 전송 속도를 제공한다. 단일 표준 RJ-45 포트가 탑재돼 유선 케이블만 연결하면 2.5G 인터넷 속도로 개선할 수 있으며 2.5G 속도가 지원되는 라우터 및 NAS와 함께 연동해 네트워크 활용 효율을 높일 수 있다.

2.5G 속도와 함께 4K로 재생되는 실시간 동영상을 끊임없이 감상할 수 있고 NAS 시스템 안에서 내부 데이터 저장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 또한, 2.5G, 1G, 100M 등 3단계 네트워크 속도를 지원해 이전 버전과 호환이 가능해 기존 네트워크 인프라와의 연결을 유지할 수 있으며, 작동 속도를 자동으로 감지하는 LED 표시기 덕분에 연결 상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위메프를 통해 6월 20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며, 11번가를 통해 6월 21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어 오픈마켓 최저가 대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