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홀스튜디오(대표 조두인)는 MMORPG <테라>에서 여름 업데이트 ‘어웨이크’를 공개하며 발데론 원정대의 사전 모집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6월 18일 밝혔다.

‘발데론 원정대’ 선발대 사전 모집에 신청한 유저에게는 선발대 한정 칭호와 프리미엄 외형 아이템, 각종 소모품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원정대에 지원한 유저들은 <테라>의 각종 업데이트 소식을 받아 볼 수 있다. 선발대 사전예약은 오는 30일까지 공식 웹사이트에서 신청 가능하다.

선발대 신청을 놓친 유저는 후발대로 지원할 수 있다. 후발대 신청은 6월 30일부터 7월 27일까지 가능하다. 후발대 신청 유저에게도 한정판 칭호와 특별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선발대로 사전예약한 유저는 후발대 보상도 자동으로 받게 된다.

지난 5월 라이브 간담회에서 공개한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 ‘어웨이크’도 공개된다. 1차 ‘칼날의 사령관’, 2차 ‘공명(共鳴)’, 3차 ‘검은장막(黑幕)’까지 총 3차례에 걸쳐 업데이트가 이뤄진다. 각 업데이트마다 최상위 레벨의 신규 던전과 신규 장비, 새로운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 ‘어웨이크’ 업데이트 일정은 1차는 6월 30일, 2차는 7월 28일, 3차는 8월 25일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