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op.gg’에서 전적 검색, 티어, 통계, 랭킹 등 다양한 정보 확인 가능

오피지지(대표 최상락)는 온라인 전략생존게임 <이터널 리턴>에 대한 게임 데이터 분석 서비스를 정식 출시했다고 6월 17일 밝혔다.

오피지지 웹사이트에서는 전적 검색, 캐릭터 티어, 통계, 랭킹 등을 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오피지지는 게임 내 최적 루트 정보, 맞춤형 편집 기능 등 플레이어를 위한 다양한 정보 및 기능을 지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다.

오피지지 최상락 대표는 “국산 게임이 글로벌 시장에서 성장하고 e스포츠도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고자 한다”며 “양질의 게임 데이터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이터널 리턴 플레이어들의 필수 서비스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이터널 리턴>은 배틀로얄과 MOBA 장르를 결합한 게임으로 전세계 게이머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국제 e스포츠 대회 ‘이터널 리턴 월드 인비테이셔널(ERWI)’를 진행하며 e스포츠로서의 흥행 가능성도 인정받고 있다.

오피지지는 <리그오브레전드>,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등 다양한 게임 전적 및 게임 내용에 대한 분석을 통해 게이머들에게 수준 높은 게임데이터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피지지는 전 세계 게이머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플랫폼 중 하나로 월평균 MAU는 5,500만에 이른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