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는 EVGA의 신제품 게이밍 키보드 ‘Z15 RGB 게이밍’의 한글 각인판을 은축과 갈축 2가지 종류로 출시한다고 6월 18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EVGA Z시리즈 게이밍 키보드는 ARM Cotex-M33 마이크로프로세서가 탑재되어 4,000 Hz의 극도로 높은 풀링레이트를 특징으로 한다. 1,000 Hz의 풀링레이트를 가진 일반적인 게임이밍 키보드보다 4배 빠른 0.25ms의 반응 시간을 갖추고 있어, 반응성이 중요한 FPS나 격투, AOS 게임 플레이를 할 때 더 높은 퍼포먼스를 보일 수 있다.

올 블랙의 금속 상판에 장식성을 배제하고 게이머의 실사용에 필요한 기능적인 측면을 녹여내는 것에 주력한 미니멀한 디자인이다. 키보드의 우측 상단에는 플레이 중에 볼륨을 올리고 내릴 수 있는 볼륨 스크롤 휠이 탑재되어 있으며, 미디어키를 탑재하여 키보드로 할 수 있는 조작의 종류를 대폭 확장시켰다.

4,000 Hz의 풀링레이트의 프로세서 성능에 더해, 입력 거리가 1.1mm에 불과한 스피드 축(은축, 갈축)을 사용하였을 뿐만 아니라, 장시간 게임에서 쉽게 피로할 수 있는 손목을 보호하기 위해 마그네틱 하드 팜레스트가 기본적으로 포함되어 있다.

RGB LED는 전용 프로그램 EVGA Unleash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LED 조명 효과의 조절하고, 세부적인 키보드의 반응 속도, 풀링레이트를 변경하여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설정을 찾을 수 있다.

또한 키의 재배치와 매크로 작성 기능까지 가지고 있어 하드코어 게이머의 취향에 맞는 디테일한 설정이 가능하다. 총 9개의 프로파일을 지원하기 때문에 다양한 게임, 상황에 따른 여러 셋팅 값을 편리하게 불러올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교체가 가능한 핫스왑 방식의 스위치를 채택하였으며, 키감의 구분, 수리를 위해 모델의 기본 스위치와는 다른 8개의 스위치와 키캡리무버가 추가로 동봉 된다. 국내 한정으로 한글 각인이 적용됐다.

이엠텍아이엔씨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한 출시 특가 행사도 진행된다. 출시 특가는 18일 오후 6시부터 1주일간 진행 예정이며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혜택 대상은 이엠텍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한 유저로 한정되며 30% 할인된 가격에 무료 배송으로 한정 수량만 판매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