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탭스(대표 하승목)는 로캣의 무선 게이밍 헤드셋 ‘씬 프로 에어’를 출시한다고 6월 16일 밝혔다.

씬 프로 에어는 3D AUDIO 기능을 담은 최초의 로캣 헤드셋으로 차세대 오디오 기술을 적용하여 최상위 퍼포먼스의 무선 헤드셋을 찾는 게이머들에게 이상적인 헤드셋이다. 50mm 나노클리어 드라이버로 보다 깊은 몰입감을 선사하며, 슈퍼휴먼 히어링 기술을 통해 발소리와 같이 승리를 결정짓는 미세한 사운드를 더 정확하게 들을 수 있다.

스텔라 무선 기술과 2.4GHz의 강력한 신호 강도를 조합하여, 어떤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신호를 전송하고, 빠른 반응 속도를 느낄 수 있다. 한번 충전으로 최대 24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15분의 USB-C타입 고속 충전을 통해 5시간 사용 가능하다.

또한, 고품질 자재를 사용하여 가볍고 튼튼한 구조, 편안한 형태로 귀를 감싸는 메모리 폼 패드와 통기성 좋은 매쉬 재질로 최고의 착용감을 제공하며, 수분을 빠르게 흡수하여 열기와 땀을 제거한다.

직관적인 온이어 오디오 컨트롤을 통해 쉽게 사운드를 조절할 수 있고, 분리 가능한 트루스피크 마이크로 보관과 이동의 편의성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1,680만 가지 색상의 아이모 조명으로 로캣 특유의 바이오닉 쉘 구조와 함께 완벽한 시너지 효과를 일으킨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