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보텍(대표 진상언)은 ARGB 튜닝 수랭 쿨러 ‘존스보 섀도우’와 화이트 색상이 추가된 ‘존스보 TW4 컬러 오토 RGB’ 모델을 출시한다고 6월 11일 밝혔다.

존스보 섀도우는 블랙, 화이트 두 가지 색상을 통해 사용자의 시스템 컨셉에 최적의 매치를 제공하며, 펌프와 팬 쿨러에 탑재된 5V ARGB LED 통해 탁월한 튜닝 효과 및 시스템 동기화를 자랑한다.

이와 함께 출시되는 존스보 TW4 컬러는 기존 블랙 색상에 이어 화이트 색상을 추가하여 모든 시스템에서 화려한 튜닝 효과를 즐길 수 있는 AUTO RGB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두 가지 모델은 240mm, 360mm 규격의 라디에이터를 적용한 모델로 출시되며, 끝없이 펼쳐지는 모던한 디자인의 인피니티 써클 펌프 적용과 고휘도 RGB LED를 탑재한 FR 시리즈의 AUTO, ARGB PWM 팬 쿨러를 적용하여 뛰어난 튜닝 효과 및 쿨링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촘촘한 14개 채널의 알루미늄 라디에이터 적용과 100%의 구리 베이스를 통해 CPU에 발생하는 발열을 손쉽게 해소하며, EDPM+IIR 소재를 적용한 유연성과 강도가 높은 튜브는 고급스러운 3합 코팅 익스펜더를 통해 안정적인 사용 환경을 자랑한다.

한편, 출시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2주간 존스보 TW4 컬러 모델의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