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코스(대표 고민종)는 ‘만리 지포스 RTX3080 Ti Gallardo D6X 12GB’와 ‘만리 지포스 RTX3080 Ti Rush D6X 12GB’의 출시를 예고했다.

엔비디아 암페어 아키텍처로 구동되는 RTX3080 Ti는 레이 트레이싱, AI 기반 엔비디아 DLSS, 시스템 지연시간을 줄이는 엔비디아 리플렉스, 엔비디아 브로드캐스트 스트리밍 기능은 물론, 가장 인기있는 크리에이터 애플리케이션을 빠르게 처리할 수 있는 추가 메모리 등을 통해 획기적인 성능과 충실도를 제공한다.

만리테크놀로지는 레퍼런스 기반의 표준 제품 2종을 선보인다. 팩토리 오버가 적용된 만리 지포스 RTX3080 Ti Gallardo와 표준 만리 지포스 RTX3080 Ti Rush인데, 두 제품 모두 익숙한 트리플 쿨링 팬의 슈라우드와 금속 백플레이트가 PCB를 보호하고 있어 안정감을 높였다. 세련된 회색 음영의 디자인과 LED 조명을 배치한 외형이 특징이다.

쿨링 설루션은 구리 합금의 히트 파이프 6개와 3슬롯 두께의 분할식 히트 싱크로 구성해 GPU에서 발생하는 열을 효과적으로 발산한다.

웨이코스는 만리테크놀로지의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으며, 강력한 품질 경쟁력을 기반으로 해당 제품의 무상 서비스를 3년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