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웨이(대표 한지강)는 다크플래쉬 ‘트레이서 DT ARGB’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5월 21일 밝혔다.

이미 수많은 판매량으로 검증된 스테디셀러 제품 트레이서 DT 시리즈는 가격대비 뛰어난 성능과 안정성으로 소비자들에게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인식되어 있다. 그럼에도 최근 트랜드인 ARGB 부분이나 PWM부분에 대한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했다.

전작에 장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ARGB 효과가 추가되어 더 화려한 ARGB 이펙트를 제공하는 다크플래쉬 트레이서 DT ARGB 시리즈는 조립편의성을 더 하기 위해 호스 길이를 늘였고 MH-30 ARGB 컨트롤러를 추가했다.

라디에이터 사이즈는 240mm와 360mm로 출시되며 색상은 블랙 화이트 2가지다. 특히나 360mm 사이즈에 화이트 색상으로 처음 출시된다.

기본으로 포함된 MH-30 ARGB 컨트롤러는 최대 4개의 5V ARGB 커넥터를 통해 다수의 ARGB 기기들을 동기화하여 사용 가능하며 5V ARGB 헤더가 없는 구형 메인보드에서도 화려한 RGB 효과를 사용할 수 있다.

높은 열전도성을 자랑하는 구리 베이스의 워터 블록은 CPU에서 발생한 열을 촘촘하게 배열된 알루미늄 라디에이터로 빠르게 전달하며 이 둘을 연결한 EDPM소재의 튜브는 슬리빙 처리되어 높은 강도와 유연성을 제공한다.

낮은 소음과 높은 내구성을 가진 Hydraulic Bearing이 장착된 쿨링팬은 온도에 따라 자동으로 속도조절이 되는 PWM기능이 지원되며 CPU에서 라디에이터로 전달된 열기를 빠르게 식혀준다.

또한, 에이스아메리칸 화재해상의 생산물 배상 책임 보험 가입(3억 원)을 통해 3년의 무상보증 기간 내에 제품 누수로 인한 피해 발생 시 피해액을 보상받을 수 있으며 쿨링 팬은 1년간의 무상 보증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